2015학년도 봄학기 강의평가(웹) 시행 안내
2015학년도 봄학기 강의평가(웹)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은 이번 학기에 수강한 교과목에 대해 소정의 기간 내에 반드시 강의평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강의평가는 비밀이 철저하게 지켜지므로 성심 성의껏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평가는 교과목에 대한 강의의 질적 수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며, 학생들은 공개된 강의평가 결과를 보고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교과목 선택권을 부여 받게 됩니다.
그러나 강의평가결과는 응답률이 60% 이상일 경우에만 학생들에게 공개되고 있으니, 강의평가 공개를 통해 과목 수강에 도움을 받기 위해선 일정수준의 응답자가 확보되어야만 합니다.
또한 강의평가 결과는 교수님의 인사자료 및 강의대상 수상자 선정의 기초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며, 인센티브 및 교수님 평가와 대우교수님들 재계약과도 관련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자료입니다. 따라서 이점 유념하시여 학생 여러분의 신중하고 성실한 평가를 부탁드리며 소중한 평가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대상과목 : 2015년 봄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
2. 평가 제외과목
- 경영대학 개설과목
- 연구과목(논문연구, 인턴십프로그램 및 연구, 개별연구, 논문세미나 등),
윤리 및 안전, 타대학 개설과목
3. 평가방법 : Web으로 강의평가(설문조사) 실시
4. 실시기간 : 2015. 6. 1.(월) 10:00 ~ 2015. 6. 12.(금) 23:59 (12일간)
5. 실시절차
※ 포탈 ‘학사시스템’ 메뉴 PC: 강의평가 → 기말 강의평가 → 각 수강과목 클릭 → 설문항 체크 → 확인 Mobile: 수업/수강 → 기말 강의평가 → 각 수강과목 클릭 → 설문항 체크 → 확인 ※ 강의평가를 실시한 과목에 한하여 성적게시기간 동안 성적을 확인할 수 있음. |
6. 설문문항 : 9개 문항(‘종합적인 의견’란 작성 포함)
7. 주의사항 : 강의평가를 기간 내에 하지 않는 과목에 대해서는 성적게시기간동안 성적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8. 문 의 처 : 교학기획팀(T. 1231)
2015. 5.
교 무 처 장
Notice for lecture evaluation (Web) of spring
semester, 2015 student year
Lecture evaluation (Web) of 2015 school year
will be executed as below, please evaluate your registered course within appointed
period. Because your evaluation will be kept secret, please respond sincerely.
The evaluation is a way to improve level of
the lecture and also student will find the result of evaluation to select
better course.
However, note that the result will be shared
only in case that the response rate is over 60%. To open the result, your
participation must be required.
In addition, the result is used as a
personal information of the professor and lecturer, to determine award winner,
incentive and renewal of contract. Please do not miss your precious chance to
evaluate your course.
1.
Subject courses: All courses
which is opened in 2015 school year.
2.
Excluded course
-
Courses for College of
administration
-
Research course (Thesis research,
Internship program and research, individual study, and Seminar). Ethics and
safety, Courses of other university
3.
How to participate: Evaluate
your course on Web
4.
Period: 10:00 AM, Jun 1, 2015
(Monday) ~ 23:59 PM , Jun 12, 2015 (Friday) (12days)
5.
Procedures
※ ‘Academic
system’ menu on portal
PC: Course
evaluation → Final course evaluation → Click each course → Check
the answer for questionnaires → Confirm
Mobile: Class/course → Final
course evaluation → Click each course → Check the answer for questionnaires → Confirm
※ The
record of course which is not evaluated is restricted to check.
6. Questionnaires: includes 9 questions
7. Caution: The
record of course which is not evaluated is restricted to check.
8. Questions:
The academic affairs office (T. 1231)
2015. 5.
The Chief of the academic affairs
office